비습관성 수면유도제 아론정 리뷰!!

제품 리뷰

비습관성 수면유도제 아론정 리뷰!!

알약이 2022. 2. 27. 00:28
반응형

잠이 오지 않아 뒤척이게 되는 밤

 

몇 시나 되었나 시계를 보는데

 

 

 

시계는 벌써 세시를 넘었어요!!!

 

이제는 다음 날 출근이 걱정되고

 

그 걱정 때문에 또 잠이 더 안 오고...

 

결국 약국에서 팔고 있는 수면유도제를 하나 사 옵니다~~

 

 

아론정

 

바로 이 아이인데요

 

1세대 항히스타민제 성분으로 독실아민이 들어가 있어요~

 

분할선이 있어 용량 조절이 쉽게 만들었네요!

 

 

항히스타민제는 콧물약 아닌가요?

 

항히스타민제는 알러지약이지만 1세대의 경우

뇌에 쉽게 들어갈 수 있어 부작용으로 졸음이 온답니다

그 부작용을 활용한게 이 제품이에요

이런 비슷한 사례로 심장약으로 개발되었다가

발기부전 치료제로 개발 방향이 바뀐 비아그라가 있답니다~~

 

 

용량, 용법

 

1정에 독실아민이 25mg이 들어있고

 

수면 30분 전에 1정을 먹으라고 되어있네요~~

 

1세대 항히스타민제는 항콜린 부작용이 있어

 

전립선비대증 환자, 녹내장 환자는 복용하시면 안 되고

 

15세 이하의 소아는 복용하면 안 돼요!

 

수유부도 모유 이행 가능성이 있어 복용하지 말라는 거 같아요

 

 

 

 

 

제품을 꺼내니 예쁘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^^

 

위에는 사용기한도 적혀있어요

 

 

꺼내서 잘라보니 아주 쉽게 잘 잘리네요!!

 

관련해서 자료를 찾아보니

 

독실아민은  25~50mg을 증상에 따라 조절해서 먹을 수 있고

 

혈액 속에 최고 용량에 도달하는 시간이 1.5~2.5시간 정도 걸리니

 

잠들기 1시간 30분 이상 전에 먹는 것을 추천할게요!!

 

주의할 점으로는

 

용량이 높아진다고 효과가 그만큼 비례해서 높아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!

 

요즘 이 아이 덕분에 잠에 드는 시간이 훨씬 빨라졌어요~~

 

이상 아론정 리뷰였습니다♪

 

(알약이는 돈을 내고 산 제품만 리뷰합니다♡)

반응형